:::가정선교교육원::: HOME & HIS University
로그인   회원가입
Vertical Menu
HOME 소개
HOME 소개
HOME 소개
HOME 도서안내
홈 > HOME 이야기 > 공지사항

은혜로 사는 부부 [너무 다른 두 사람의 인생 동행]

  Trackback

 홈지기     home-love@hanmail.net
0 84 2022-02-24 01:47


은혜 아니면 살 수 없었어요!

감성 아내, 이성 남편의 은혜로 함께 살기
수많은 위기 가정을 상담한 박은혜 박사의 ‘위기 탈출 솔루션’

부부는 무엇으로 사는가?

《은혜로 사는 부부》 속에서 당신만의 명답을 찾아보라.

“선생님, 저는 왜 다른 사람들처럼 평범하게 살 수 없는 걸까요? 특별히 많은 욕심을 내는 것이 아니라
그저 평범하게 살고 싶은 작은 소망이 있을 뿐인데 말이죠.”
당신도 그런가? 그렇다면 이 말에 담긴 깊은 뜻을 알 필요가 있다. 평범하게 산다는 것이 사실 얼마나 큰 노력의 열매인지를 말이다.

그리고 겉으로 평범하게 보일지라도 실상은 어떤 인생도 평범하지 않으며, 그 나름대로 특별하면서도 삶의 다양한 굴곡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아는 안목이 필요하다. 다른 사람과 막연하게 비교하면서 힘들어하지 말고, 나에게 주어진 귀한 삶과 가정을 위해 사랑의 수고를 아끼지 않았으면 좋겠다. 그 수고의 발걸음에 도움이 되고 싶다. 함께 그 발걸음을 떼어보자.
_아내 박은혜(프롤로그 중에서)

이삭과 리브가는 하나님의 인도하심 아래서 결혼해 하나님의 가정을 이루었지만, 역사적인 사건은 그 이후부터 시작되었다. 어렵게 낳은 자식이 에서와 야곱이었고, 그들은 태중에서부터 다투었다. 아무리 보아도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따라 수만리 떨어진 고향까지 어렵사리 찾아가서 이룬 아브라함의 족보에 어울리지 않는 상황이다. 그러나 하나님은 그렇게 부족한 사람들을 통해 자신의 족보가 이어지게 하셨다.
사랑하는 아내는 하나님의 인도하심으로 나에게 다가왔고, 나 역시 하나님께 이끌리어 여기까지 왔다. 이 책을 준비하며 사랑하는 아내와 함께 주님께 받은 가정사역자로서의 소명을 재발견하게 된 것에 감사하고, 동시에 우리의 나눔을 통해 상처받은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깊은 치유가 있기를 소원한다.
_남편 여선구(프롤로그 중에서)

https://mall.godpeople.com/apps_page/?G=9788960975217

  m_9788960975217.jpg (39.4K) (1)